FAQ

긴 형광램프를 작게 구부려 접어서 소형화하고 안정기도 내장시키고 나사식 베이스(E26/25)를 붙인 
일반 백열전구의 기구에도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는 형광램프입니다. 
같은 밝기의 전구에 비하면 전기료가 싸고, 수명이 긴 절약형 램프를 말합니다.  

새로운 제품의 형광램프를 점등하였을 때 램프의 내부에서 꿈틀거리는 현상을 말합니다. 
(뱀이 꿈틀거리는 것처럼 보이므로)그러나 불량은 아닙니다. 일단 소등하고 잠시동안 있다가 다시 점등하면 대부분 고쳐집니다. 

만약 계속해서 고쳐지지 않은 경우 전압이 너무 높거나 등기구의 부적합 또는 드물지만 램프가 불량인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꿈틀거리는 현상이 생겨도 램프가 파괴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흑화 현상은 램프의 한쪽 관단 또는 양단의 전극 부분이 검게 되는 것을 말하며, 머지 않아 점등관이 깜박깜박 점멸을 반복하게 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장시간 사용으로 램프의 수명이 다 됨 
- 단시간에 이 현상이 일어나는 경우는 빈번한 점멸의 반복 
- 안정기와 램프의 점등관 조합이 나쁜 경우 
- 콘덴서의 파손  


코콤텍제품은 일반 조명 취급점이나 지정대리점을 통해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과 관련된 문의는 지정대리점을 통한 구매를 추천 드립니다. 
[홈페이지>고객지원>지점 및 대리점 위치]를 참조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LED 조명 제품을 생산하며, 품목은 전구(BULB), 볼램프, 직부등, 센서등, 다운라이트, MR16, PAR, 실내형일자등/십자등, 거실등방등, 형광등, 주차장직부등, 면광원, 투광등, 공장등, 보안등, 미니 벌브/클립톤/촛대구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빛에너지로의 전환 과정에서 소모되는 전기양이 적은 고효율 제품  

LED는 발광 다이오드의 약자로 전기에너지에서 빛에너지로의 전환되는 과정에서 소모되는 전기에너지양이 적은 고효율 제품으로 빛의 강도와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에 맞추어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의 범위가 넓습니다. 

▶발열과 유해물질이 없고 일반램프보다 40배나 긴 수명 
백열램프와 달리 LED조명은 열이 거의 나지 않아 실내 온도 변화에도 영향을 크게 끼치지 않습니다(기본 -20~40°에서 사용). 
예열 시간이 필요하지 않아 점등과 소등에 있어 형광램프와 같이 깜빡임 현상이 없어 눈에 무리를 주지 않으며, 삼파장 램프처럼 수은과 같은 유해물질을 포함하지 않아 사용과 사용 후 폐기시에도 안전합니다. 수명 역시 일반 램프들에 비해 길어 자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어듭니다. 

▶일반조명들 대비 최대 90% 전력 절약 
LED조명을 사용하면 일반 조명들에 비해 최대 90%까지 전력 소모량을 절약할 수 있으며, 가정집의 경우 LED조명으로 교체 시 에너지 절약과 함께 약 5만원의 세금절약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LED조명이 기존 조명에 비해 가격이 높은 이유는 LED 자체의 기본 원자재와 반도체 칩의 일종인 LED를 구동시키기 위한 모듈(전자부품)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광효율(1W당 출력되는 빛의 밝기)이 향상되고 있으며, 램프의 가격도 1만원대로 하락해 비용 부담이 줄었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LED조명은 기존 백열등, 할로겐 램프의 소켓과 호환이 자유로워 별도의 LED용 안정기나 드라이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바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등록된 배너가 없습니다.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모바일버전 <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