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코콤텍은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서비스 규정을 우선 확인하시고 편안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규정

A/S 및 제품기능 구입 문의 등 서비스 관련 사항은 1577-0051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불편함을 해결하여 드리기 위하여 코콤텍은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규정을 우선 확인하시고 편안한 서비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부품비+수리비+출장비=서비스요금

서비스 규정
구분 비교
수리 무상수리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경우
유상수리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의 고장(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이상 전원 등)
  • 소비자과실로 인한 고장(파손, 무리한 작동, 이동, 임의 분해 등)
  • 코콤 서비스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분해/수리하여 고장난 경우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6개월), 아답터, 벽걸이쇠, 케이블류, 수화기 등)
부품비
  • 교체시 소요되는 별도 비용
  • 부가세는 별도
제품보증기간
  •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
  • 유통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을 기준.
  •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적용.

서비스 요금 징수 규정

유상서비스 시 발생되는 서비스 요금으로 부품비용, 출장비용으로 분류됩니다.

서비스 규정
구분 비교
부품비용
  • 제품의 고장으로 부품을 교체할 경우 규정된 가격기준으로 비용을 청구.(출장시 합산됨)
부품비용
  • 출장수리가 발생하는 경우에 청구되며, 장거리 출장시에는 추가 비용이 청구.